메뉴 건너뛰기

  • 소네스타 호텔 할인혜택

2016년 애틀랜타 동포상

올해로 세번째를 맞고 있는 동포상에는 11월부터 12월 23일까지 총 50일간 청취자들이 추천한 동포들 중에서 엄정한 심사 끝에 총 6명이 선정됐습니다.

2016 올해의 동포상은 사회봉사 부문에 2명, 사회기여 부문에 3명, 특별공로 부문에 1명으로 나타났습니다. 특별히 사회기여부문 시상식에는 노아, 제일, 메트로시티 은행상으로 수여됐습니다.

2016 올해의 동포상 사회봉사상에는 강갑수 소장과 김일홍 회장이, 사회기여상에는 김기수 씨, 박세라 씨, 이은자 씨가 선정됐습니다. 이어 특별공로상은 서영선 씨에게 수여됐습니다.

먼저 사회봉사부문에 선정된 강갑수 패밀리센터 소장은 수년동안 애틀랜타 한인사회에 불우한 이웃을 돌아보고 한인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함을 인정 받았으며, 한인회수석부회장인 김일홍 씨는 2016년 코리안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올 한 해동안 헌신한 공헌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한 사회기여부문 수상자인 김기수 씨는 2016년 유권자등록에 남다른 열정으로 봉사해 미 주류사회에 한 발 다가서는데 공을 세웠고, 박새라 씨는 미 주류사회에 한국문화를 알림으로 한국인의 위상을 높여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전 미주한인재단 회장인 이은자 씨 또한 미 주류사회에 한국문화를 알리고 한국인의 위상을 높이는 공헌을 인정받아 상이 수여됐습니다.

마지막으로 특별공로부문 서영선 씨는 수년간 한인 2세들의 태권도 교육에 헌신 봉사는 물론 해외에 태권도의 위상을 전파하고 보급한 공로를 높이 사서 선정됐습니다.

 

<수상자>

 

사회봉사부분  :  강갑수  애틀랜타 한인회 패밀리센타소장

 

DSC_0056.JPG

 

사회봉사부분 ; 김일홍  애틀랜타 한인회 수석부회장

 

DSC_0058.JPG

 

특별공고부분 : 서영선 전 태권도연맹회장

 

DSC_0060.JPG

 

  사회기여상(제일은행장상)  :  김기수 유권자등록위원장

 

DSC_0062.JPG

 

  사회기여상(메트로시티은행상) ; 이은자 전 미주한인재단 회장

 

DSC_0064.JPG

 

DSC_0065.JPG